제빵기능사 자격증 모의고사

재료과학

이전화면으로
1. 반죽이 팬 또는 용기에 가득 차는 성질과 관련된 것은?
[2011.07.31] 기출문제
2. 냉동과 해동에 대한 설명 중 틀린 것은?
[2011.11.09] 기출문제
3. 제빵과정에서 2차 발효가 덜 된 경우에 나타나는 현상은?
[2010.07.11] 기출문제
4. 발효의 설명으로 잘못된 것은?
[2010.10.03] 기출문제
5. 다음 중 어린반죽에 대한 설명으로 옳지 않은 것은?
[2010.03.28] 기출문제
6. 산화제와 환원제를 함께 사용하여 믹싱시간과 발효시간을 감소시키는 제빵법은?
[2010.01.31] 기출문제
7. 스펀지법에 비교해서 스트레이트법의 장점은?
[2011.02.13] 기출문제
8. 스펀지법(sponge &dough method)에서 가장 적합한 스펀지 반죽의 온도는?
[2011.02.13] 기출문제
9. 제빵공정 중 패닝 시 틀(팬)의 온도로 가장 적합한 것은?
[2011.04.17] 기출문제
10. 냉동반죽법에서 동결방식으로 적합한 것은?
[2010.01.31] 기출문제

Design & Develop by keeman.kim
기출문제의 저작권은 원저작자에게 있으며, 그 외 문제 및 해설은 본 사이트 운영자에게 저작권이 있습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