제과기능사 자격증 모의고사

재료과학

이전화면으로
1. 성형 후 공정으로 가스팽창을 최대로 만드는 단계로 가장 적합한 것은?
[2011.02.13] 기출문제
2. 빵반죽의 흡수율에 영향을 미치는 요소에 대한 설명으로 옳은 것은?
[2010.01.31] 기출문제
3. 빵의 관능적 평가법에서 외부적 특성을 평가하는 항목으로 틀린 것은?
[2011.02.13] 기출문제
4. 단위당 판매가격이 70원, 단위당 변동비가 50원, 고정비가 5000원이라고 하면 손익분기점은 얼마인가?
[2011.11.09] 기출문제
5. 다음 중 어린반죽에 대한 설명으로 옳지 않은 것은?
[2010.03.28] 기출문제
6. 냉동과 해동에 대한 설명 중 틀린 것은?
[2011.11.09] 기출문제
7. 제빵용 밀가루의 적정 손상전분의 함량은?
[2011.02.13] 기출문제
8. 제품의 판매가격은 어떻게 결정하는가?
[2010.10.03] 기출문제
9. 희망 반죽온도 26℃ 마찰계수 20 실내온도 26℃ 스펀지 반죽온도 28℃ 밀가루온도 21℃ 일 때 스펀지법에서 사용할 물의 온도는?
[2011.04.17] 기출문제
10. 오버베이킹에 대한 설명으로 옳은 것은?
[2011.04.17] 기출문제

Design & Develop by keeman.kim
기출문제의 저작권은 원저작자에게 있으며, 그 외 문제 및 해설은 본 사이트 운영자에게 저작권이 있습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