| 2. 표준 식빵의 재료 사용 범위로 부적합한 것은?
[2010.10.03] 기출문제 |
|
|
| 3. 제빵공정 중 패닝 시 틀(팬)의 온도로 가장 적합한 것은?
[2011.04.17] 기출문제 |
|
|
| 4. 1인당 생산가치는 생산가치를 무엇으로 나누어 계산하는가?
[2010.10.03] 기출문제 |
|
|
| 5. 빵반죽의 손분할이나 기계분할은 가능한 몇 분 이내로 완료하는 것이 좋은가?
[2011.02.13] 기출문제 |
|
|
| 6. 이스트 푸드에 대한 설명으로 틀린 것은?
[2010.10.03] 기출문제 |
|
|
| 7. 식빵을 만드는데 실내온도 15℃, 수돗물 온도 10℃, 밀가루 온도 13℃일 때 믹싱 후의 반죽온도가 21℃가 되었다면 이 때 마찰계수는?
[2010.07.11] 기출문제 |
|
|
| 8. 빵 포장의 목적으로 부적합한 것은?
[2011.02.13] 기출문제 |
|
|
| 9. 데니시 페이스트리에서 롤인 유지함량 및 접기 횟수에 대한 내용 중 틀린 것은?
[2010.10.03] 기출문제 |
|
|
| 10. 500g짜리 완제품 식빵 500개를 주문 받았다. 총 배합률은 190%이고, 발효 손실은 2%, 굽기 손실은 10%일 때 20kg 짜리 밀가루는 몇 포대 필요한가?
[2011.02.13] 기출문제 |
|
|
Design & Develop by keeman.kim
기출문제의 저작권은 원저작자에게 있으며, 그 외 문제 및 해설은 본 사이트 운영자에게 저작권이 있습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