제과기능사 자격증 모의고사

재료과학

이전화면으로
1. 다음 중 빵의 냉각방법으로 가장 적합한 것은?
[2011.11.09] 기출문제
2. 제빵 제조공정의 4대 중요 관리항목에 속하지 않는 것은?
[2010.01.31] 기출문제
3. 굽기 후 빵을 썰어 포장하기에 가장 좋은 온도는?
[2010.01.31] 기출문제
4. 팬기름의 사용에 대한 설명으로 거리가 먼 것은?
[2010.01.31] 기출문제
5. 빵 제품의 노화 지연 방법으로 옳은 것은?
[2011.04.17] 기출문제
6. 이스트 2%를 사용하여 4시간 발효시킨 경우 양질의 빵을 만들었다면 발효시간을 3시간으로 단축하자면 얼마 정도의 이스트를 사용해야 하는가?
[2010.10.03] 기출문제
7. 식빵 반죽의 제조공정에서 사용하지 않는 기계는?
[2010.03.28] 기출문제
8. 불란서 빵 제조 시 스팀 주입이 많을 경우 생기는 현상은?
[2011.02.13] 기출문제
9. 대형공장에서 사용되고, 온도조절이 쉽다는 장점이 있는 반면에 넓은 면적이 필요하고 열손실이 큰 결점인 오븐은?
[2010.07.11] 기출문제
10. 발효의 설명으로 잘못된 것은?
[2010.10.03] 기출문제

Design & Develop by keeman.kim
기출문제의 저작권은 원저작자에게 있으며, 그 외 문제 및 해설은 본 사이트 운영자에게 저작권이 있습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