| 2. 밀가루 반죽의 물성측정 실험기기가 아닌 것은?
[2011.11.09] 기출문제 |
|
|
| 3. 다음 중 분할에 대한 설명으로 옳은 것은?
[2011.07.31] 기출문제 |
|
|
| 4. 이스트 푸드에 대한 설명으로 틀린 것은?
[2010.10.03] 기출문제 |
|
|
| 5. 성형 후 공정으로 가스팽창을 최대로 만드는 단계로 가장 적합한 것은?
[2011.02.13] 기출문제 |
|
|
| 6. 빵을 포장할 때 가장 적합한 빵의 온도와 수분함량은?
[2010.03.28] 기출문제 |
|
|
| 7. 식빵을 만드는데 실내온도 15℃, 수돗물 온도 10℃, 밀가루 온도 13℃일 때 믹싱 후의 반죽온도가 21℃가 되었다면 이 때 마찰계수는?
[2010.07.11] 기출문제 |
|
|
| 8. 빵의 품질평가에 있어서 외부평가 기준이 아닌 것은?
[2010.01.31] 기출문제 |
|
|
| 9. 굽기 중 전분의 호화 개시 온도와 이스트의 사멸온도로 가장 적당한 것은?
[2010.10.03] 기출문제 |
|
|
| 10. 다음 중 어린반죽에 대한 설명으로 옳지 않은 것은?
[2010.03.28] 기출문제 |
|
|
Design & Develop by keeman.kim
기출문제의 저작권은 원저작자에게 있으며, 그 외 문제 및 해설은 본 사이트 운영자에게 저작권이 있습니다.